닥터리스 의원
X
닥터리스 카카오톡ID
쥬베룩
브이올렛
리쥬란힐러

[언론보도] 피부과 레이저 치료…칙칙한 인상 만드는 기미, 잡티 개선에 효과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닥터리스 댓글 0건 조회 2,531회 작성일 18-08-06 15:27

본문

7월이 접어들면서 더위의 기세가 더욱 강해지고 있다. 낮 기온이 30도 안팎인 날씨가 계속되면서 자외선 지수도 부쩍 높아져 피부 건강 관리에도 주의보가 켜졌다. 


자외선은 우리 피부에 다각도로 나쁜 영향을 미친다. 탄력을 감소시켜 노화를 촉진하는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피부 속 멜라닌 색소를 증가시켜 기미, 오타모반, 색소침착 등 각종 색소질환을 유발한다. 이를 방치할 경우 해당 범위가 넓어질 뿐만 아니라, 색이 진해질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이들 색소질환을 예방하는 방법으로는 자외선 노출을 최소화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 태양광선이 강한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의 야외 활동은 가급적 피하도록 하고, 부득이하게 외출을 해야 한다면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고 모자, 양산 등 햇빛을 막아줄 수 있는 용품을 활용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좋다. 


이 같은 예방책에도 불구하고 색소질환이 생겼거나 이미 이전의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색소침착이 발생한 경우에는 적절한 미백 관리를 진행해주는 것이 좋다.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미백 관리가 있지만, 보다 확실하고 전문적인 케어를 원한다면 전문적인 노하우를 갖춘 피부과 의료진을 찾아 치료에 나서는 것이 좋다.

색소성 질환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피부과 레이저 색소질환 치료법으로는 NEW-지논 루비레이저가 있다. 694nm의 빛을 방사하는 NEW-지논 루비레이저 시스템으로 멜라닌 에너지 흡수율과 에너지 효율이 가장 높고 빠르고 안전한 치료법이다. 특히, 멜라닌에만 에너지가 집중되므로 주변 조직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펄스폭을 다르게 해 진피 깊숙이 위치한 색소까지 치료해야 하는 난치성 기미, 오타모반, 색소침착, 여드름자국 등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다만, 성공적인 시술을 위해서는 장비에 대한 깊은 이해도와 시술 경험을 두루 갖춘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키닥터의 경우 이를 두루 만족하는 의료진으로써, 사전에 이를 확인하면 도움이 된다.  

광주상무지구에 위치한 피부과진료병원 닥터리스의원의 루비레이저 메인 키닥터 이혁 원장은 "NEW-지논 루비레이저의 경우, 시술 후 빠른 회복이 가능한 색소전용 루비 레이저로, 정통적인 가우시안 모드를 채택해 깊은 곳의 색소침착, 기미, 오타모반, 잡티와 주근깨 등 피부의 색소질환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라면서, "보다 성공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관련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닥터리스 의원
  • 대표자 : 이혁 상호 : 닥터리스의원 사업자등록번호 : 410-28-47996
  •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자유로 179(치평동) 3층
  • TEL. 062)653-7123 FAX. 062)653-7122
  • COPYRIGHT@2018 DR.LEE’S ALL RIGHTS RESERVED
진료시간안내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