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리스 의원
X
닥터리스 카카오톡ID
쥬베룩
브이올렛
리쥬란힐러

[언론보도]피부과에서 추천하는 기미, 오타모반, 색소침착 개선 방법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닥터리스 댓글 0건 조회 2,528회 작성일 18-08-06 15:23

본문

나이가 들고 시간이 지날수록 얼굴에는 세월에 흔적이 남게 된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기미, 오타모반, 색소침착, 주근깨, 잡티와 같이 피부표면에 보여지는 색소질환이다. 


색소질환은 단순한 관리나 개인의 피부상태를 고려하지 않은 천편일률적 색소침착치료방법으로는 치료결과가 효과를 보려면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또한 색소질환은 시간이 지날수록 색소가 짙어져 작고 좁았던 색소침착의 범위가 넓어지고 또렷해져 가려지지 않아 깨끗하지 못한 피부로 보여지는 문제로 중장년층의 여성들의 대표적인 고민이기도 하다.

노화로 발생하는 기미, 오타모반, 색소침착과 같은 색소질환은 화장품이나 생활습관, 식습관 등으로 개선하기 어려울 수 있다. 현재 내피부의 상태가 어떠한 종류의 색소질환인지 스스로 판단할 수 없고, 이러한 정확한 진료는 피부를 중점으로 진료하는 곳에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근 중장년층의 연예인들이 세월을 거스르는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피부과 진료를 통해 피부 속 색소의 발생 원인을 파악하고 근본적인 치료로 피부미백을 돕고,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자 하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기미나 오타모반, 색소침착치료에 가장 특화 되어 있는 뉴지논루비레이저가 색소질환피부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다. 뉴지논루비레이저는 694nm의 빛을 방사하여 멜라닌 에너지흡수율과 에너지 효율이 가장 높고 멜라닌에 에너지가 집중되기 때문에 주변 정상조직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펄스폭을 다양하게 조절하여 진피 깊숙이 위치한 색소까지 치료가 가능해 난치성기미, 오타모반, 색소침착, 여드름 자국 등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밝혀진 바 있다.

광주상무지구에 위치한 피부과진료병원 닥터리스의원 이혁 원장은 “난치성기미, 오타모반, 색소침착과 같은 색소질환 치료에 사용되는 뉴 지논루비레이저는 색소전용 레이저로 다양한 색소질환피부에 효과적이고, 피부 표면의 잡티제거에만 효과적인 것이 아닌 색소의 깊이가 다양한 악성기미나 색소침착 등에 매우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중년 여성분들은 기미 색소질환 치료와 함께 전체적인 얼굴의 탄력과 주름개선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 개인의 얼굴형과 피부상태에 따른 시술을 병행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레이저시술은 피부에 직접 하는 만큼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 색소질환의 정확한 위치, 범위, 깊이 등에 레이저를 도달시키는 테크닉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므로 단순히 레이저종류나 가격을 보고 결정하기보다는 보다 세밀하고 정밀한 시술을 통해 한 번 시술하더라도 효과적일 수 있는 곳에서 충분한 상담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광주 피부과 진료병원 닥터리스의원은 난치성기미, 오타모반, 색소침칙, 잡티나 주근깨 같은 색소질환을 중점적으로 진료하고 있으며, 다양한 레이저치료와 피부케어에 효과적인 최신장비와 시설을 구축하고 있어 개개인의 피부상태에 맞춘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 

닥터리스 의원
  • 대표자 : 이혁 상호 : 닥터리스의원 사업자등록번호 : 410-28-47996
  •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자유로 179(치평동) 3층
  • TEL. 062)653-7123 FAX. 062)653-7122
  • COPYRIGHT@2018 DR.LEE’S ALL RIGHTS RESERVED
진료시간안내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