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리스 의원
X
닥터리스 카카오톡ID
쥬베룩
브이올렛
리쥬란힐러

[언론보도]'무너진 얼굴라인' 이중턱, 턱살 고민... 윤곽주사로 어렵다면, 피부과 벨카이라로 개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닥터리 댓글 0건 조회 2,644회 작성일 19-01-14 15:39

본문

빼놓을 수 없는 아름다움의 조건 중 하나는 바로 '작고 갸름한 얼굴'일 것이다. 이에 많은 이들이 갸름한 얼굴라인을 얻기 위해 각종 마사지를 비롯해 다양한 홈케어를 진행하고 있는데, 볼살을 비롯해 턱살 등 얼굴 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된 경우 앞선 방법만으로는 쉽게 관리가 되지 않는다.

더욱이 노화가 시작되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과하게 쌓인 지방이 아래로 처져 전체적인 얼굴 라인이 울퉁불퉁하게 변해 많은 이들의 골칫거리가 되곤 한다.

이에 피부과 등을 찾아 얼굴라인을 개선할 수 있는 관련 시술을 문의하는 이들이 많은데, 최근 단순하게 턱살을 제거하는 것을 넘어 이중턱 제거와 리프팅 효과까지 갖춘 이중턱 개선주사 ‘벨카이라’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주사가 환자들에게 더욱 주목을 받는 이유는 유일하게 FDA 승인을 받은 턱 밑/이중턱 주사제이기 때문이다. 벨카이라는 주 성분인 데속시콜산(DCA)의 효과로 턱에 위치한 불필요한 지방을 파괴해 확실한 효과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일반 윤곽주사는 지방의 크기를 일시적으로 줄여 이중턱을 개선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지방의 크기가 원래대로 복구돼는 것은 물론,개인별 시술 차이가 커 환자들의 만족도가 낮다는 한계점이 있다. 

하지만 벨카이라 이중턱주사는 턱 밑 과도하게 쌓인 지방세포막을 파괴해 을 파괴해 비가역적으로 세포 파괴를 일으켜 이중턱을 개선할 수 있다. 이러한 원리로 턱 라인이 타이트하게 잡히고 전체적인 탄력이 증가한다.아울러 반영구적인 효과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해 광주 상무지구 피부중점진료병원 닥터리스의원 이혁 대표원장은 "벨카이라는 FDA인증은 받은 이중턱 개선 주사로는 유일한 치료제로 반영구적인 지방 파괴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환자 개인별 얼굴형과 지방이 축적된 얼굴라인에 맞는 시술이 전개되어야 더욱 효과적인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를 위해서는 관련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이 상담부터 시술까지 직접 진행하는 곳을 찾아야 하며, 시술 후 꼼꼼한 사후관리를 진행해 부작용 걱정을 줄일 수 있는지 사전에 미리 체크하는 것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닥터리스 의원
  • 대표자 : 이혁 상호 : 닥터리스의원 사업자등록번호 : 410-28-47996
  •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자유로 179(치평동) 3층
  • TEL. 062)653-7123 FAX. 062)653-7122
  • COPYRIGHT@2018 DR.LEE’S ALL RIGHTS RESERVED
진료시간안내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