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리스 의원
X
닥터리스 카카오톡ID
쥬베룩
브이올렛
리쥬란힐러

[언론보도]효과적인 기미ㆍ색소질환 치료…피부과 “NEW-지논루비레이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닥터리 댓글 0건 조회 2,316회 작성일 19-01-04 19:01

본문

아침 저녁 쌀쌀한 바람과 기온 차가 생기는 환절기 계절에는 기미와 같은 색소질환으로 피부 고민이 부쩍 늘어나게 된다. 자외선은 4계절 내내 존재하는 가운데 가을 자외선도 매우 강하기 때문에 피부 속 멜라닌 색소의 침착은 계속 진행된다.

특히 난치성 기미, 오타 모반과 같은 색소침착은 시간이 지날수록 처음 발생한 부위를 넘어서서 더욱 넓어지거나 깊어질 수 있으며, 내 피부에 발생한 색소침착의 종류가 기미, 주근깨, 잡티인지 구분이 어렵기 때문에 정확한 증상에 따른 치료가 필요하다. 

이에 대해 피부과 진료병원 의료진에 따르면, 증상에 따른 진단을 통해 색소침착의 범위와 깊이를 고려한 피부 레이저 시술로 개선하는 방법이 있다.

피부 표면에 보여지는 색소는 모두 동일한 것 같지만, 그 형태에 따라 피부 속에 침착된 정도가 다르다고 한다. 때문에 단순히 미백 치료로 레이저시술을 하기보다는 증상을 정확히 파악하여 개개인에 맞는 레이저치료로 개선하는 것이 좋다. 


미백레이저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게 존재하는데, 최근까지 나오고 있는 미백레이저는 Top Hat 방식으로 피부 표면의 잡티제거에는 효과적일 수 있으나, 색소의 깊이가 다르고 복합적인 피부색소침착에는 효과가 미흡하다는 지적이 있다.

NEW-지논루비레이저의 경우에는, 정통적인 가우시안 모드로 피부 표면의 색소 제거는 물론, 깊은 층에 있는 멜라닌 세포에만 에너지가 집중되어 정상적인 주변 조직 손상을 주지 않는다는 특성이 있다. 또한 펄스 폭을 다르게 하여 복합적인 피부 색소침착과 난치성 기미, 오타모반, 여드름자국 등에도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이러한 NEW-지논루비레이저는 색소 전용 레이저로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일반적인 레이저 기기보다 다루기가 까다로워 시술을 진행하는 의료진의 임상경험, 노하우가 결과에 매우 크게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광주상무지구 피부과진료병원 닥터리스의원 이 혁 원장은 “ NEW-지논루비레이저는 694nm의 빛을 방사하는 시스템으로 멜라닌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에너지 효율이 가장 높게 나타나 빠르고 안전하게 치료가 가능하다. 미백레이저로 효과를 보기 힘들었던 악성 기미나 오타모반의 치료에도 월등한 효과를 보여 색소침착의 전반적인 치료에 매우 효과적인 레이저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혁 원장은 “성공적인 피부 미백치료를 위해서는 개인차를 고려한 피부 레이저 시술을 받은 후에도 개인의 관리 또한 매우 중요하다. 치료는 1~2주에 1번 받는 것이지만, 피부는 매일 자외선과 외부환경에 노출되기 때문에 시술 후 의료진의 주의사항에 따라 관리하면서 자외선 차단에 신경 쓴다면 큰 무리 없이 치료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닥터리스 의원
  • 대표자 : 이혁 상호 : 닥터리스의원 사업자등록번호 : 410-28-47996
  •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자유로 179(치평동) 3층
  • TEL. 062)653-7123 FAX. 062)653-7122
  • COPYRIGHT@2018 DR.LEE’S ALL RIGHTS RESERVED
진료시간안내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