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리스 의원
X
닥터리스 카카오톡ID
쥬베룩
브이올렛
리쥬란힐러

[언론보도]윤곽주사로도 해결되지 않는 턱살, 이중턱…피부과 벨카이라 효과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닥터리 댓글 0건 조회 2,387회 작성일 19-01-04 18:59

본문

흔히 이상적인 얼굴의 조건은 이목구비에 해당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예쁜 이목구비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얼굴형. 그러나 타고난 얼굴살이나 턱살이 많거나 나이가 들면서 탄력 저하로 인해 얼굴살, 턱살이 늘어지면 얼굴 자체가 넓고 커 보여 적잖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이 같은 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의 경우, 얼굴 마사지 기구나 다이어트 등을 통해 얼굴살을 빼고자 하는 경우가 많다. 이를 통해 어느 정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도 있지만, 타고난 얼굴 지방이 많거나 나이가 들어 노화되면서 처진 볼살과 턱 라인은 아무리 스스로 운동하고 마사지를 해보아도 나아지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에 관심을 끄는 방법 중 윤곽주사가 있다. 지방 분해와 림프 순환 촉진의 효과를 지닌 약물을 주입해 얼굴에 있는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해 작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준다. 하지만 윤곽주사는 지방세포를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방식으로 근본적인 문제 해결에는 한계가 있다는 지적이 있다.

이에 최근에는 벨카이라가 주목받는다. 이중턱개선주사로 FDA 승인을 받은 유일한 치료제로, 안정적으로 이중턱 지방세포막을 파괴해 반영구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알려졌다. 일반 윤곽주사로 해결되지 않았던 이중턱, 턱살을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는 게 피부과 관계자들의 평이다.벨카이라의 주성분인 데속시콜산(DCA)은 이중턱의 원인이 되는 턱 밑에 쌓인 지방세포막을 파괴하여 비가역적으로 세포 파괴를 일으킨다. 또한 과축적된 중등 또는 중증의 지방세포를 물리적으로 파괴하면서 세포막이 체외로 배출돼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므로 얼굴 전체의 윤곽 라인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광주 서구 피부과 중점진료 병원 닥터리스의원 이혁 원장은 “벨카이라는 안전하고 간편한 주사 방식이면서도 효과적으로 턱 부위의 지방을 제거해 확실한 이중턱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면서, “보다 안전하면서도 확실한 치료 효과를 원한다면 관련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닥터리스 의원
  • 대표자 : 이혁 상호 : 닥터리스의원 사업자등록번호 : 410-28-47996
  •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자유로 179(치평동) 3층
  • TEL. 062)653-7123 FAX. 062)653-7122
  • COPYRIGHT@2018 DR.LEE’S ALL RIGHTS RESERVED
진료시간안내 전화번호